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액션러닝 코칭북
U
액션러닝 코칭북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알림
문의
254
0
0
21
1
0
7년전
0
브랜드 경영 사례
EPUB
구매시 다운가능
0.4 MB
사회과학
전학성
유페이퍼
모두
다양한 브랜드 경영 사례를 기반으로 현재 주목할 만한 트렌드를 분석하고 앞으로의 트렌드가 어떻게 변해갈 것인지를 전망한다. 기업에서 마케팅과 상품기획 업무를 직접 경험했던 저자가 오랫동안 트렌드의 바다를 항해하면서 보아온 변화의 흐름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한다. 많은 소비자가 자사의 상품을 사용하게끔 만들려면 소비자의 마음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를 먼저 알아야 한다. ‘머천다이징’의 변화에도 주목해야 한다. 상품 개발부터 생산, 원가 계산을 거쳐 판매가 결정되기까지의 상품화 과정 전반의 구조를 의미하는 머천다이징은 상품과 브랜드가 고객에게 선택되고 연결되어 계속 사용되도록 하는 가장 중요한 활동이다. 현대의 트렌드는 ‘소비 중심’에서 ‘이용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기 때문에 ‘소유’보다 ‘접속’의 개념으로 머천..
미리보기
1,000
원 구매
목차
16
소개
저자
댓글
0
판권 페이지
되돌리기 이노베이션, 원래의 본류를 찾아가다
Re의 진화, 리뉴Re-new의 발상으로 다시 만들다
생각의 복제, 불법이 아닌 새로운 출발점이 되다
시장에는 영원한 승자도, 영원한 1위도 없다
경험의 셔틀, 엄청난 속도로 빠르게 진행된다
미니미 룩, 또 다른 나를 만들고 싶다
고객을 사로잡기 위해 머천다이징에 집중하다
대한민국 남성 시니어, 변함없는 매력의 클래식을 입자
소셜 네트워크에 남겨진 디지털 문장으로 차별화되다
유목민과 농경민, 두 종족의 갈등은 멈추지 않는다
소셜지교, 친구의 친구와 일상을 공유하다
거래를 원한다면, 정중하게 세 번 거절하라
친도구적인 발상, 고객을 매료시키는 상품을 만들다
여행을 통해 힐링을 얻다
소비 천재, 모든 것을 이미 알고 있다
다양한 브랜드 경영 사례를 기반으로 현재 주목할 만한 트렌드를 분석하고 앞으로의 트렌드가 어떻게 변해갈 것인지를 전망한다. 기업에서 마케팅과 상품기획 업무를 직접 경험했던 저자가 오랫동안 트렌드의 바다를 항해하면서 보아온 변화의 흐름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한다. 많은 소비자가 자사의 상품을 사용하게끔 만들려면 소비자의 마음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를 먼저 알아야 한다. ‘머천다이징’의 변화에도 주목해야 한다. 상품 개발부터 생산, 원가 계산을 거쳐 판매가 결정되기까지의 상품화 과정 전반의 구조를 의미하는 머천다이징은 상품과 브랜드가 고객에게 선택되고 연결되어 계속 사용되도록 하는 가장 중요한 활동이다. 현대의 트렌드는 ‘소비 중심’에서 ‘이용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기 때문에 ‘소유’보다 ‘접속’의 개념으로 머천다이징을 기획해야 한다.
IT기술의 발달로 소비 천재가 되고 있는 소비자에 대처하기 위해서는 기업이 어떻게 대응해야 하며, 최고의 기술과 정성으로 명품을 만들어내는 노하우는 무엇인지 설명한다.
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
확인
수정확인
수정취소
U캐쉬로 구매하기
상품컨텐츠명
상품세부내용
결제전 U캐쉬
0 UCASH
결제할총금액
원
결제후 U캐쉬
UCASH
저자무료 선물증정
선물받는분 이메일
여러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 구분,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
선물 보낼 내용입력
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
구독권 결제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패스워드
앞2자리
로그인
가입
액
액션러닝 코칭북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팬심
알림
문의
프로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