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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중심 조직 구축 방법과 지침

지금까지 서비스에 대한 정의가 왜곡되어 왔다. 전통적으로 서비스는 제품을 판매한 후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한 일종의 대인관계로 해석되었다. 제조업과 서비스업을 구별하는 것은 제조업과 서비스업의 경계가 무너지고 있는 현실을 제대로 못 보는 임의적이고 진부한 관점이다. 고객 가치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융합되어 고객에게 제공되는 마인드웨어이며, 특정한 필요를 만족시킬 수 있는가에 대한 고객의 인식이다.
지금까지 서비스에 대한 정의가 왜곡되어 왔다. 전통적으로 서비스는 제품을 판매한 후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한 일종의 대인관계로 해석되었다. 제조업과 서비스업을 구별하는 것은 제조업과 서비스업의 경계가 무너지고 있는 현실을 제대로 못 보는 임의적이고 진부한 관점이다. 고객 가치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융합되어 고객에게 제공되는 마인드웨어이며, 특정한 필요를 만족시킬 수 있는가에 대한 고객의 인식이다.
전학성 - 기술과 비지니스 통합 파워 러닝 코치
한국전자통신연구원에서 27년간 IT 융복합 분야 연구개발 및 기술사업화에 모든 노력을 기울였다. 현재 유통, 신사업, 마케팅 등의 분야에서 스마트 기술 도입과 관련한 기업컨설팅을 제공하며, 기술과 사업을 합친 액션러닝 분야에 대한 개념을 정립하고 셀프 코칭 개념과 액션러닝을 결합한 프로그램과 코칭북 저작방법을 개발하여 비지니스 관련 다양한 분야에 컨설팅과 코칭북 집필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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