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기업에 브랜드가 필요한 것처럼 개인에게도 자기 브랜드가 절실하게 필요한 시대이다. 자신만이 창조할 수 있는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회사나 고객 등 사회에 공헌하는 사람은 개인의 브랜드화를 실현할 수 있고 주위에서 톱 비즈니스맨이라고 평가받게 된다. 어제까지 잘되던 방법이 내일도 계속 잘된다는 보장은 없다. 세상의 모든 것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지금, 어제의 상식이 내일은 궤변이나 비상식이 되는 시대로 바뀌고 있기 때문이다. 톱 비즈니스맨이 되기 위해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상식을 뒤집는 역발상과 연동으로 자기변혁을 꾀하는 것이다.
전학성 - 기술과 비지니스 통합 파워 러닝 코치
한국전자통신연구원에서 27년간 IT 융복합 분야 연구개발 및 기술사업화에 모든 노력을 기울였다. 현재 유통, 신사업, 마케팅 등의 분야에서 스마트 기술 도입과 관련한 기업컨설팅을 제공하며, 기술과 사업을 합친 액션러닝 분야에 대한 개념을 정립하고 셀프 코칭 개념과 액션러닝을 결합한 프로그램과 코칭북 저작방법을 개발하여 비지니스 관련 다양한 분야에 컨설팅과 코칭북 집필에 전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