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8 0 0 0 1 0 9년전 0

다양한 브랜드 경영

트렌드를 아는 것은 단순한 지식 습득이 아니라 정보를 해석하고 의미를 부여하는 것이다. 이 책은 다양한 브랜드 경영 사례를 기반으로 현재 주목할 만한 트렌드를 분석하고 앞으로의 트렌드가 어떻게 변해갈 것인지를 전망한다. 기업에서 마케팅과 상품기획 업무를 직접 경험했던 저자가 오랫동안 트렌드의 바다를 항해하면서 보아온 변화의 흐름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한다. 많은 소비자가 자사의 상품을 사용하게끔 만들려면 소비자의 마음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를 먼저 알아야 한다. ‘머천다이징’의 변화에도 주목해야 한다. 상품 개발부터 생산, 원가 계산을 거쳐 판매가 결정되기까지의 상품화 과정 전반의 구조를 의미하는 머천다이징은 상품과 브랜드가 고객에게 선택되고 연결되어 계속 사용되도록 하는 가장 중요한 활동이다. 현대의 트렌드..
트렌드를 아는 것은 단순한 지식 습득이 아니라 정보를 해석하고 의미를 부여하는 것이다. 이 책은 다양한 브랜드 경영 사례를 기반으로 현재 주목할 만한 트렌드를 분석하고 앞으로의 트렌드가 어떻게 변해갈 것인지를 전망한다. 기업에서 마케팅과 상품기획 업무를 직접 경험했던 저자가 오랫동안 트렌드의 바다를 항해하면서 보아온 변화의 흐름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한다. 많은 소비자가 자사의 상품을 사용하게끔 만들려면 소비자의 마음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를 먼저 알아야 한다. ‘머천다이징’의 변화에도 주목해야 한다. 상품 개발부터 생산, 원가 계산을 거쳐 판매가 결정되기까지의 상품화 과정 전반의 구조를 의미하는 머천다이징은 상품과 브랜드가 고객에게 선택되고 연결되어 계속 사용되도록 하는 가장 중요한 활동이다. 현대의 트렌드는 ‘소비 중심’에서 ‘이용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기 때문에 ‘소유’보다 ‘접속’의 개념으로 머천다이징을 기획해야 한다.
전학성 - 기술과 비지니스 통합 파워 러닝 코치
한국전자통신연구원에서 27년간 IT 융복합 분야 연구개발 및 기술사업화에 모든 노력을 기울였다. 현재 유통, 신사업, 마케팅 등의 분야에서 스마트 기술 도입과 관련한 기업컨설팅을 제공하며, 기술과 사업을 합친 액션러닝 분야에 대한 개념을 정립하고 셀프 코칭 개념과 액션러닝을 결합한 프로그램과 코칭북 저작방법을 개발하여 비지니스 관련 다양한 분야에 컨설팅과 코칭북 집필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