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가 많아지고 광고 홍보 채널도 다양해짐으로써 우리는 마케팅 활동을 하기 어려운 시대를 살고 있다. 고민에 고민을 거듭해도 마케팅에서 성공하기란 매우 어렵다. 그런 우리에게 시대를 앞서 살았던 광고계의 거물이 들려주는 마케팅의 비밀은 길 잃은 마케터들에게 이정표 역할을 충실히 해 준다.
‘소비자 심리를 파악하는 7가지 비밀’에서는 고객을 ‘돈’이 아닌 ‘사람’으로 대하면서 광고계를 변혁시켰고 엄청난 성공을 이루었다. 통해 광고에서 성공하는 법과 원칙을 발견할 수 있다. 나아가 이는 단순히 탁월하고 효과적인 광고의 비밀이 아닌, 삶의 모든 영역에서 성공으로 이끄는 동기 부여 가이드 역할을 해 일하는 법과 인생을 살아가는 방법을 알 수 있다.
전학성 - 기술과 비지니스 통합 파워 러닝 코치
한국전자통신연구원에서 27년간 IT 융복합 분야 연구개발 및 기술사업화에 모든 노력을 기울였다. 현재 유통, 신사업, 마케팅 등의 분야에서 스마트 기술 도입과 관련한 기업컨설팅을 제공하며, 기술과 사업을 합친 액션러닝 분야에 대한 개념을 정립하고 셀프 코칭 개념과 액션러닝을 결합한 프로그램과 코칭북 저작방법을 개발하여 비지니스 관련 다양한 분야에 컨설팅과 코칭북 집필에 전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