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시장으로 젊은이들이 쏟아져 들어오고 있다. 오늘날 소비자 평균 연령은 25세 미만이다. 이들에게는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돈이 있으며, 세계적 브랜드의 운명을 좌우할 수 있는 견해도 있다. 만일 젊은이를 타깃으로 하는 제품의 마케터이거나 세계적 브랜드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다면 젊은 소비자들이 하고 싶은 말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을 어떻게 활용해야 할 것인지 알아야 한다.
미개척의 무한한 전 세계 10대 시장을 당신에게 연결해 주는 전면적이고 직접적인 최초의 ‘파이프라인’으로 44개국 27,600명의 10대들을 설문조사한 결과물이다. 마케팅 전문가이든 혹은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전 세계 10대 시장(아직 초기 단계이기는 하지만)에 단순한 호기심을 가진 사람이든, 10대 타깃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해줄 것이며, 새로운 10대 문화를 받아들이기 위한 마케팅 노력의 기반을 다져줄 것이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핵심, 즉 10대 문화가 당신의 제품을 수용하도록 도와줄 것이다.
전학성 - 기술과 비지니스 통합 파워 러닝 코치
한국전자통신연구원에서 27년간 IT 융복합 분야 연구개발 및 기술사업화에 모든 노력을 기울였다. 현재 유통, 신사업, 마케팅 등의 분야에서 스마트 기술 도입과 관련한 기업컨설팅을 제공하며, 기술과 사업을 합친 액션러닝 분야에 대한 개념을 정립하고 셀프 코칭 개념과 액션러닝을 결합한 프로그램과 코칭북 저작방법을 개발하여 비지니스 관련 다양한 분야에 컨설팅과 코칭북 집필에 전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