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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경험을 활용하고 지원하는 방법

소수의 선도 기업들이 고객을 위해 만들어낸 흔치 않은 경험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어떻게 무적의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었는가를 알아보는 탐사여행하고 있다. 이런 기업들은 고객이 제품 및 서비스로부터 얻는 경험이 고객 충성심의 수준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에 열렬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제 고객 만족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만족하고 있는 고객이라고 해서 다 충성스런 고객은 아니다. 그들은 새로움을 찾아다닌다. 그들은 지금 사용하는 제품을 좋아할지 모르지만 경쟁기업의 유혹을 견딜 만큼 좋아하는 것은 아니다. 따라서 고객을 절대적인 옹호자로 만들어야 한다. 고객경험이 가져다주는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을 성공 사례를 통해 제시한다.
소수의 선도 기업들이 고객을 위해 만들어낸 흔치 않은 경험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어떻게 무적의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었는가를 알아보는 탐사여행하고 있다. 이런 기업들은 고객이 제품 및 서비스로부터 얻는 경험이 고객 충성심의 수준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에 열렬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제 고객 만족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만족하고 있는 고객이라고 해서 다 충성스런 고객은 아니다. 그들은 새로움을 찾아다닌다. 그들은 지금 사용하는 제품을 좋아할지 모르지만 경쟁기업의 유혹을 견딜 만큼 좋아하는 것은 아니다. 따라서 고객을 절대적인 옹호자로 만들어야 한다. 고객경험이 가져다주는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을 성공 사례를 통해 제시한다.
전학성 - 기술과 비지니스 통합 파워 러닝 코치
한국전자통신연구원에서 27년간 IT 융복합 분야 연구개발 및 기술사업화에 모든 노력을 기울였다. 현재 유통, 신사업, 마케팅 등의 분야에서 스마트 기술 도입과 관련한 기업컨설팅을 제공하며, 기술과 사업을 합친 액션러닝 분야에 대한 개념을 정립하고 셀프 코칭 개념과 액션러닝을 결합한 프로그램과 코칭북 저작방법을 개발하여 비지니스 관련 다양한 분야에 컨설팅과 코칭북 집필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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