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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과 브랜드를 연결하는 새로운 패러다임

세계적인 브랜드 디자이너인 저자 마크 고베는 브랜딩에 대한 감성적 접근이 해당 시장에서 브랜드를 차별화하기 위한 결정적인 요소가 되고 있다고 주장한다. 그리고 코카콜라, 랑콤 등 세계 유명 브랜드의 감성적 브랜딩 사례들을 통해 오늘날의 냉소적인 소비자들을 보다 깊고 감성적인 수준으로 끌어들일 수 있는 브랜딩에 대한 혁신적 접근방법을 제시한다. 그리고 감성 브랜딩은 무엇보다도 소비자의 욕구와 열망에 대한 진정한 이해에 기초해, 소비자에게 감성적이고, 감각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인간적이고 감성적인 연결을 추구한다. 감성적 브랜딩은 또한 감각적인 브랜드 경험에 관한 것이다. 감성적 브랜딩은 다양한 감각적 요소들을 활용함으로써 풍요롭고 상상력이 넘치는 브랜드 경험을 소비자들에게 ..
세계적인 브랜드 디자이너인 저자 마크 고베는 브랜딩에 대한 감성적 접근이 해당 시장에서 브랜드를 차별화하기 위한 결정적인 요소가 되고 있다고 주장한다. 그리고 코카콜라, 랑콤 등 세계 유명 브랜드의 감성적 브랜딩 사례들을 통해 오늘날의 냉소적인 소비자들을 보다 깊고 감성적인 수준으로 끌어들일 수 있는 브랜딩에 대한 혁신적 접근방법을 제시한다. 그리고 감성 브랜딩은 무엇보다도 소비자의 욕구와 열망에 대한 진정한 이해에 기초해, 소비자에게 감성적이고, 감각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인간적이고 감성적인 연결을 추구한다.

감성적 브랜딩은 또한 감각적인 브랜드 경험에 관한 것이다. 감성적 브랜딩은 다양한 감각적 요소들을 활용함으로써 풍요롭고 상상력이 넘치는 브랜드 경험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이 책은 이러한 감각적인 요소들이 어떻게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고 감성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는지를 보여 준다. 책의 후반부에서는 이러한 감성적 브랜딩 전략을 제품 디자인, 로고, 포장, 광고, 소매점 아키텍처, 웹 디자인에 어떻게 효과적으로 통합시킬 것인가에 대해 상세히 설명한다. 이 책에 담겨있는 코카콜라, 질레트, 빅토리아스 시크리트, 랑콤, 고디바 등 세계 유명 브랜드의 감성적 브랜딩 사례들을 통해 오늘날의 냉소적인 소비자들을 보다 깊고 감성적인 수준으로 끌어들일 수 있는 브랜딩에 대한 혁신적 접근방법을 제시한다. 브랜딩과 디자인 기획과정에서 요구되는 전략이론과 분석기법 그리고 풍부한 개발 사례들을 제시하고 있는 이 책은 마케팅, 브랜딩, 디자인 분야의 기업체 실무 담당자들과 학생들에게 유익한 이론적, 실무적 지침서이다.
전학성 - 기술과 비지니스 통합 파워 러닝 코치
한국전자통신연구원에서 27년간 IT 융복합 분야 연구개발 및 기술사업화에 모든 노력을 기울였다. 현재 유통, 신사업, 마케팅 등의 분야에서 스마트 기술 도입과 관련한 기업컨설팅을 제공하며, 기술과 사업을 합친 액션러닝 분야에 대한 개념을 정립하고 셀프 코칭 개념과 액션러닝을 결합한 프로그램과 코칭북 저작방법을 개발하여 비지니스 관련 다양한 분야에 컨설팅과 코칭북 집필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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