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하루에 30-40개의 기업이 무너지고 있지만, 어떤 기업들은 불황 속에서도 안정된 사업 기반을 구축하고 계속적으로 이익을 창출하고 있다. 왜 그럴까? 어떻게 하면 그들처럼 기업이 단명하지 않고 오래도록 성장을 유지할 수 있을까?
“성공적인 서비스 기업들은 어떻게 그들의 ‘사람 엔진’을 줄곧 훌륭한 가동상태로 유지할 수 있었는가?”
“어떻게 그들은 기민함과 대담함, 예의바름과 서비스 정신을 유지할 수 있었는가?”
“어떻게 최고의 서비스 기업들은 계속 그 자리를 지킬 수 있었는가?”
서비스 기업이 추구해야 할 핵심가치의 의미와 9가지 성공요인에 대해 다루고 있어, 서비스 기업뿐만 아니라 모든 기업의 CEO와 관리자들에게 ‘지속적인 성공’에 대한 통찰과 비전을 제시한다.
전학성 - 기술과 비지니스 통합 파워 러닝 코치
한국전자통신연구원에서 27년간 IT 융복합 분야 연구개발 및 기술사업화에 모든 노력을 기울였다. 현재 유통, 신사업, 마케팅 등의 분야에서 스마트 기술 도입과 관련한 기업컨설팅을 제공하며, 기술과 사업을 합친 액션러닝 분야에 대한 개념을 정립하고 셀프 코칭 개념과 액션러닝을 결합한 프로그램과 코칭북 저작방법을 개발하여 비지니스 관련 다양한 분야에 컨설팅과 코칭북 집필에 전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