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땅요법>은 최고의 항산화 작용으로, 병을 치료하는 의술은 아니다. 단지 몸속의 정전기를 제거하고 대지와 같은 지구 주파수를 공유하여 심신을 안정시키고 몸을 병이 생기기 이전의 상태로 되돌려놓는 자연 면역기능의 일종일 뿐이다. 그러나 그 효과는 대단해서 많은 사람들이 통증이 완화되고 원인 모를 병의 증세가 없어지는 실효성을 거두고 있다. 필자 역시 뇌출혈로 인한 모든 증세가 거의 없어졌으며, 한의원과 병원을 3개월 이상 다녀도 낫지 않던 어지럼증을 맨땅요법을 통해 극복했다. 그리고 혈관 속에 있던 고지혈증 및 기타 모든 증세가 말끔히 사라졌다.
맨땅요법은 자연면역 기능을 갖춘 최고의 보약이다. 항산화 식품보다 한 단계 앞선 순수한 오리지널 에너지이며, 또 질병이 나타나기 이전에 병을 예방하는 <예방의학>의 최고봉이다. 설사 <병>이 났다 하더라도 병원 치료와 관계없이 그 병이 더 이상 진행되지 못하도록 근원을 해결하는 해결사 역할도 한다. 말끔하던 얼굴에 가끔씩 뾰루지가 나듯이, 살아 있는 우리 몸은 때때로 나쁜 증상이 나타날 수도 있다. 그러다 증상이 발견되면 마음은 불안해지고, 이렇게 마음이 증상을 받아들이면 그때부터 환자가 되는 것이다. 그러나 꾸준히 맨땅요법을 계속하면 뾰루지가 나타났다가 저절로 없어지듯이 나쁜 증상이 저절로 없어져 무사하게 위기를 넘길 수 있다. 또, 몸의 부조화로 인해 생긴 고착화된 증세가 맨땅요법을 통해 원상복구 되기도 한다. 이렇게 자기도 모르게 나타나는 증세나 불안정한 몸의 부조화 상태를 말끔히 회복시켜주는 것이 바로 맨땅요법이다. 계속해서 꾸준히 맨땅요법을 하다보면 이렇게 부조화된 몸의 상태나 자기도 모르게 생긴 암 등이 <병>이 되지 못하고 사라지는 것이다.
요즘은 고층 아파트에서 사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우리 몸은 땅으로부터 높아질수록 몸 안의 전압이 올라간다. 그래서 높은 곳에 살게 되면 몸과 대지는 전압차가 심해진다. 단지 전압차가를 느끼지 못할 뿐이다. 만약 이 전압을 느낄 수만 있다면 여러분 모두는 쇼크로 기절하고 말 것이다. 그런데 기후가 바뀌면 이 전압차가 더 크게 증가하기도 한다. 미터 당 수백 볼트에서 많게는 만 볼트까지 증가하는 것이다. 이 정도면 번개 직전의 수준이다. 지구에 번개가 내려칠 수 있을 정도의 전압차인 것이다. 그래서 환절기 때는 많은 사람들이 쓰러지는 것이다. 그러나 꾸준히 <맨땅요법>을 실행하면 이와 같은 전위차가 해소되어 큰 무리가 없다. 그래서 높은 곳에 사는 사람들은 반드시 맨땅요법을 하여 전위차를 줄여주어야 한다.
자연은 우주의 면역력을 사용하여 조절하고 우주의 면역력은 보조본능에서 나온다. 그래서 이것을 <자연면역 기능>이라고 하는 것이다. <자연면역 기능>은 절대 뒤탈이 없다. 무해유익無害有益한 것이다. 이렇게 맨땅요법은 젋은 시절부터 시작하면 최고의 예방의학이 될 것이며, 설사 성인병이 있다 하더라도 를 사용하며 하루에 2시간 정도 맨땅요법을 실시하면 기적과 같은 효과를 볼 수도 있다. 그래서 <맨땅요법은 맨발로 땅을 걷는 가장 가난한 방법으로 가장 부유한 천국을 누리는 길이다>라고 말하는 것이다. 맨땅요법은 지구 최고의 보물인 것이다.
전학성 - 기술과 비지니스 통합 파워 러닝 코치
한국전자통신연구원에서 27년간 IT 융복합 분야 연구개발 및 기술사업화에 모든 노력을 기울였다. 현재 유통, 신사업, 마케팅 등의 분야에서 스마트 기술 도입과 관련한 기업컨설팅을 제공하며, 기술과 사업을 합친 액션러닝 분야에 대한 개념을 정립하고 셀프 코칭 개념과 액션러닝을 결합한 프로그램과 코칭북 저작방법을 개발하여 비지니스 관련 다양한 분야에 컨설팅과 코칭북 집필에 전념하고 있습니다.